**CNN —**
리처드 시먼스, 1980년대의 지속적인 운동 인물로 정의되었던 그는 그의 오랜 홍보 담당자 톰 에스티에 따르면 사망했다.
에스티는 시먼스가 토요일 아침 일찍 사망했다고 말했다. 그는 하루 전에 76번째 생일을 맞이했다. 에스티는 "우리는 오늘 천사를 잃었다. 진정한 천사를 잃었다."고 덧붙였다.
시먼스의 형제 레니는 CNN에 공유된 성명에서 헌사를 보냈다.
"저는 사람들이 제 형에 대해 슬퍼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그들이 그의 진정한 기쁨과 사랑을 기억하길 바랍니다," 레니 시먼스는 썼다. "그는 진정으로 사람들을 아꼈습니다. 그는 자신의 경력 동안 수천 명에게 전화하고, 편지를 쓰고, 이메일을 보내며 도움을 제공했습니다. 그래서 슬퍼하지 마세요. 그의 삶을 축하하세요."
그는 형이 "그가 작업 중인 모든 다가오는 프로젝트에 매우 흥분했다"고 덧붙였다.
CNN은 추가 세부 사항을 위해 로스앤젤레스 경찰국, 소방국 및 LA 카운티 검시관에게 연락했다.
1980년부터 1984년까지 시먼스는 개인 건강과 피트니스에 중점을 둔 "리처드 시먼스 쇼"를 진행했다. 이 프로그램은 데이타임 에미상 4개를 수상했다.
시먼스는 또한 1988년의 "Sweatin' to the Oldies"와 1990년 및 1991년의 후속작을 포함한 에어로빅 운동 비디오로 잘 알려져 있다.
그 후, 그의 불굴의 미소와 장난기 넘치는 성격 덕분에 시먼스는 초기의 명성을 활용하여 "The Tonight Show starring Johnny Carson"에서 "Match Game" 및 "The New Hollywood Squares"를 포함한 여러 게임 쇼까지 다양한 TV 프로그램에 정기적으로 출연할 수 있었다. 그는 90년대와 2000년대에 제이 레노와 데이비드 레터맨이 진행하는 쇼에서 늦은 밤 고정 출연자가 되었다.
2003년 시먼스는 CNN에 자신의 과체중 어린 시절 경험이 결국 피트니스로의 길을 열어주었다고 말했다.
"8살 때 저는 200파운드였어요," 그는 그때 말했다. "유니폼이 맞지 않았어요. 아버지는 제 팔과 다리 아래에 삽입물을 꿰매주셨어요."
나이가 들면서 그는 체중을 줄이기 위해 위험한 방법에 의존했다.
"저는 토하는 법을 배웠어요. 그 다음에는 하루에 30~40개의 완하제를 먹기 시작했고, 그 다음에는 두 달 반 동안 굶기 시작했어요. 물만 마셨고 거의 죽을 뻔했어요."
16살 때 낯선 사람이 시먼스의 인생을 바꾸는 데 도움을 주었다.
"누군가 내 차에 쪽지를 남겼어요," 그는 회상했다. "거기엔 '친애하는 리처드, 당신은 매우 재미있지만, 뚱뚱한 사람들은 일찍 죽어요. 제발 죽지 마세요.'라고 적혀 있었어요."
피트니스 변신
"저는 여섯 가지 식품군에 대한 초등학교 책을 몇 권 샀어요. 이제 우리는 그것을 피라미드로 생각해요. 저는 걷기와 운동에 대해 읽기 시작했어요. 천천히 그러나 확실히, 저는 올바른 길을 걸었어요."
결국 그 길은 건강하고 날씬한 시먼스를 비벌리 힐스로 이끌었고, 그는 1974년에 최초의 에어로빅 스튜디오 중 하나를 열고 그것을 "슬림몬스"라고 이름 지었다.
그는 동기 부여 피트니스 강사의 역할을 유명한 TV 인물로 매끄럽게 전환하며, 다른 과체중 사람들과 소통하여 그들이 건강을 개선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도록 영감을 주는 데 자부심을 가졌다.
"저는 하루에 50~80명에게 전화해요. 하루에 약 200개의 이메일을 보내요. ... 저는 누구에게도 헛된 희망을 제공하지 않아요," 그는 2003년에 말했다. "저는 그들에게 시간이 좀 걸릴 거라고 말해요. 그들은 자신을 사랑해야 할 거예요. 그들은 인내심을 가져야 할 거예요."
그는 최근 몇 년 동안 대중의 시선에서 벗어나 있었지만, 그의 행방과 웰빙을 둘러싼 상황은 인터넷에서 많은 관심을 끌었다. 가끔씩, 시먼스는 자신의 소셜 미디어 페이지에 개인적인 업데이트를 공유하며, 1월 페이스북 게시물에서 "저는 그냥 조용한 삶을 살고 평화롭게 지내려고 해요."라고 썼다.
3월, 그의 소셜 미디어 활동은 그가 X와 페이스북에 "저는 여러분께 할 말이 있어요. 슬퍼하지 마세요. 저는... 죽어가고 있어요. 사실 우리는 모두 죽어가고 있어요. 우리가 사는 매일은 우리의 죽음에 더 가까워지고 있어요."라는 불길한 메시지를 게시하면서 매우 평화롭지 않은 순간을 초래했다.
그는 덧붙였다: "왜 제가 이 말을 하나요? 왜냐하면 저는 여러분이 매일 최대한 인생을 즐기길 원하기 때문이에요. 아침에 일어나 하늘을 보고... 축복을 세고 즐기세요."
올해 초 시먼스에게 주목을 받은 또 다른 순간은 그가 배우 폴리 쇼어가 주연을 맡을 예정인 자신에 대한 바이오픽에 대해 언급했을 때였다.
"여러분은 아마도 폴리 쇼어가 출연하는 저에 대한 영화가 제작될 것이라는 소식을 들었을 겁니다. 저는 이 영화에 대한 허가를 내준 적이 없어요. 그러니 여러분이 읽는 모든 것을 믿지 마세요."라고 당시 페이스북 성명에서 시먼스는 썼다.
쇼어는 CNN에 수요일에 보내진 보도 자료에 따르면, 워너 브라더스의 자회사인 월퍼 오르가니제이션이 제작하고 있는 다가오는 바이오픽에서 시먼스를 연기할 예정이다. (CNN의 모회사인 워너 브라더스 디스커버리는 또한 워너 브라더스를 소유하고 있다.)
쇼어는 또한 올해 초 선댄스 영화제에서 초연된 "The Court Jester"라는 제목의 단편 영화에서 시먼스를 연기했으며, 이는 유튜브에서 스트리밍할 수 있다.
최근 축하
그의 생일을 맞아 시먼스는 금요일 X에 "감사합니다... 제 생일에 대해 이렇게 많은 메시지를 받은 적이 없어요! 저는 여기 앉아서 이메일을 쓰고 있어요. 금요일의 나머지 시간도 가장 아름답게 보내세요. 사랑을 담아, 리처드."라고 썼다.
그는 또한 자신의 76번째 생일을 맞아 People과 대화를 나누었다. 그는 자신의 건강과 자기 관리를 옹호한 역사를 반영하여 "호박에 생일 초를 불어서 축하할 것"이라고 농담을 했다.
"저는 기분이 좋아요! 제가 여기 있다는 것, 또 다른 하루를 살 수 있다는 것에 감사합니다," 시먼스는 그때 말했다. "저는 매일 하는 것처럼 제 생일을 보낼 거예요, 그것은 사람들을 돕는 것이에요."
CNN의 엘리자베스 와그마이스터가 이 보고서에 기여했다.
이 이야기는 추가 정보와 함께 업데이트되었습니다.
'Entertainment' 카테고리의 다른 글
ジャック・ブラックのバンド、トランプ暗殺未遂に関するバンドメンバーのコメントへの反発を受けツアーをキャンセル (0) | 2024.07.17 |
---|---|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Dr.'로 알려진 섹스 치료사 Ruth Westheimer 루스', 96세로 사망 (2) | 2024.07.14 |
알렉 볼드윈 '러스트' 총격 사건 재판은 총탄 증거를 이유로 기각하라는 변호인 동의 후 보류 중: 라이브 (3) | 2024.07.13 |